GO! 매쓰 Jump 2-2 - 유형 사고력 GO! 매쓰
최용준.김보미.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사고력수학을 높이는 문제집 풀고 계신가요?

저는 풀고 있지만, 이번에 딱 엄마 취저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을 만났어요

바로 천재교육의 유형사고력 문제집

go! 매쓰

고매쓰 문제집이에요

고매쓰는

1. 핵심 개념 정리

2. 대표 유형 익히기

3. 사고력 종합평가

이렇게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1단원 네 자리 수의 핵심 개념 정리가 되어 있어요

우리 아이는 이미 2학년 2학기 수학을 모두 학습했어요

그러니까 개념은 쉽게 넘어갈 수 있었어요


대표 유형 익히기

유형별로 유형1에서 유형6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유형1에서는 수 카드로 수 만들기를 공부했어요

아이가 1번 문제를 풀면서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차례대로 알려주었어요

그리고 오른쪽 페이지에서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좀 더 풀어 보았어요


유형문제를 계속 풀다보니

아이가 어떤 유형의 문제에 약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바로 4번 문제유형에서 실수가 잦았어요


유형6 주사위가 나타내는 수

표를 보고 주사위가 어떤 수를 나타내는지 찾아보았어요


생각보다 아이가 잘 풀었던 것 같아요

처음 만나본 고매쓰!!

교과서와 관련된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좋았고

사고력도 높일 수 있는 문제라서 좋았어요

교과진도가 다 나가면

고매쓰 유형사고력으로 다시 한번 공부를 하는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교재만을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