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개념 start 초등수학 2-1 (2021년용) - 교과서 중심 개념서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1월에 겨울방학을 시작하면서

우리 아이의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준비했던 것이

바로 동아출판의 큐스수학S 개념이에요

저는 교과서를 먼저 아이와 한번 학습하고

큐브수학S로 문제를 풀었어요

그러니까 교과서 + 큐브수학S개념

이렇게 학습을 했어요

우선 큐브수학S는 완북을 했어요

1. 교과서에 충실했어요

교과서를 보고 큐브수학S개념을 풀어보니

교과서에 엄청 충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2. 개념 학습서로는 딱 좋은 것 같아요

3. 매칭북으로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어요


동아출판의 큐스수학S 개념은

진도북과 매칭북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진도북과 매칭북을 함께 학습을 하면 좋아요^^


보이시나요?

매주 6일 6주차 진도로 학습을 할 수 있어요


STEP 1. 교과서 개념잡기


STEP 2. 한 번 더 익히기

STEP 2를 학습하고 매칭북을 학습하면 좋아요

전 큐브수학S에서 추천한 순서대로 학습을 했어요


매칭북에서 기초적 향상을 위한 학습지를 학습했어요


STEP 3. 익힘책 문제로 다지기


STEP 4. 서술형 기초잡기

여기까지 학습을 하고 매칭북을 학습했어요


매칭북의 <미리 보는 수학 익힘책>을 학습했어요


STEP 5. 단원 마무리

마지막으로 단원 마무리를 학습했어요



큐브수학S개념을 진도북과 매칭북을 모두 학습했어요

완북을 하고 난 후,

아이와 함께 맛있는 파티도 했답니다

이 책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코로나19는 들어본적도 없는데

이 책을 끝날때쯤 되니..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지더라구요

1학기 수업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동아출판의 큐브수학S개념을 완북했으니

우리 아이는 걱정없을 것 같아요^^

우리 아이가 재미있게 완북한 큐브수학S개념을

초등수학 개념서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