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2-1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국어문제집 어떤 것으로 할까 고민하시나요?

저는 백점국어로 새학기를 준비하고 있어요

원래는 학기중에 복습을 하려고 준비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서 예습을 하고 있어요

본의아니게 초등새학기문제집으로 선택한 백점국어를

아이와 하고 있어요


아이와 2학년 1학기 백점국어를 하고 있어요

백점국어를 1학년때부터 쭉 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생각 안하고 그냥 선택했어요 ㅎㅎ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백점국어에요

백점 국어는 무료 스마트러닝이 있어요

무료 스마트러닝을 통해서

개념 동영상 강의와 듣기 자료를 사용할 수 있어요

백점 국어의 온라인 학습실을 이용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백점국어를 학습할 수 있어요

1단원 시를 즐겨요

준비 - 기본 - 기본 - 기본 - 실천

5가지 단계를 거쳐서 학습을 했어요


개념정리를 통해서

이 단원에서 어떤 것을 배울지 알아봤어요

내용학습을 통해서

시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읽기

장면을 떠올리며 시 읽기!!

시를 읽는 방법에 대해서 학습했어요



한눈에 쏙 내용 정리를 통해서

1단원에서 배운 시를 읽는 방법을 정리했어요

술술 서술형 평가를 통해서

아이도 시 속 인물의 마음을 생각해 보고

시 속의 인물과 비슷한 경험을 써 보았어요

단원평가를 통해서 마지막 정리도 했어요^^


틀린 문제도 바로바로 다시 생각해보고

다시 풀어보는 첫째입니다!!

첫째는 학교에 안 가는 대신

집에서 엄마표로 학습을 시작했답니다

동아백점국어에는 무료 스마트러닝이 있어요

무료 스마트러닝으로 효과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의 초등국어문제집은 동아 백점국어입니다

초등새학기문제집 동아 백점국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