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수학 2-1 (2020년) - 새 교육과정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2020년 3월!!!

3월에는 아마도 학교에서 제대로 수업받기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3월에는 엄마표 수학을 집에서 진행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이와 함께 동아출판의 백점수학으로

엄마표 수학을 하고 있어요

제가 백점수학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무료 스마트러닝 때문이에요~~

아이가 어려워하고 꼭 알았으면 하는 문제를

스마트러닝으로 한번 더 학습을 하니

좋아요^^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백점 수학!!

무료 스마트러닝을 통해서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백점수학입니다

백점 수학의 온라인학습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학습자료실과 qr코드를 활용하면 된답니다

세 자리 수를 학습했어요


개념과 유형을 차례대로 학습을 했어요

앞에서 배운 개념을 유형익히기를 통해서

문제를 풀어 보았어요


유형익히기 문제에는 서술형도 있고

아이가 좀 더 생각을 해 보고 풀어야 할 문제들도 있어요


실력 높이기 3단계 문제를 다 맞았다고 엄청 좋아했어요

특히, 별3개를 달라고 해서~~

쿨하게 모두 주었어요 ㅎㅎ

그리고 why?로 문제 해결력 키우기 무제는

qr을 통해서 한번 더 학습했어요


qr코드를 통해서 바로 이동이 가능해요

단원 마무리 문제도 풀어 보았어요

수비교와 뛰어세기 문제도 서술형 문제를 잘 풀었어요

우리 아이가 자주 실수하는 유형이에요

좀 더 생각해서 풀어야 하고 순서대로 답을 찾아가야 하는데

꼭 한개씩 빼먹네요 ㅠㅠ



매일 매일 조금씩 엄마와 함께 집에서 학습하는

엄마표 수학!!

우리 아이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동아 백점수학을 하고 있답니다

초등새학기문제집 백점수학!!

개념과 유형 익히기를 통해서

엄마표 수학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