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독해 2단계 2A : 1~2학년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독해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첫째는 매일 독해 문제집을 풀고 있어요^^

이제 독해는 매일매일 풀어야 하는 거잖아요

사실 저는 몇 권의 독해 문제집을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기준은 우선, 재미있고 지문의 종류가 다양하고

독해 문제를 풀면 무언가 하나는 남을만한 문제집을 좋아해요


하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기준은 무엇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재미있어야해요

문제도 재미있어야하고 지문도 재미있어야 해요

2학년이라서 그런지 그림도 좀 있으면 좋아해요

그리고 어렵지 않아야 해요


우리 아이의 기준에 맞은 초등독해문제집

똑똑한 하루 독해에요



똑똑한 하루 독해 2단계 A권을

2학년에 올라가는 첫째와 함께 학습했어요

강화로 쉬운 독해 시작

재미있다!

다양한 소재로 재미있는 독해 공부

똑똑하다!

생활 속 독해와 창의융합 독해 게임까지

똑똑한 하루 독해를 한마디로 얘기하자면

쉽고, 재미있고, 똑똑해요!!



학습 내용 및 문제 유형표에요

1주부터 4주까지 어떤 내용을 학습할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문학과 비문학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어요

독해 문제 유형표를 통해서

아이가 틀린 유형이 어떤 것인지 체크를 해서 분석할 때 쉬울 것 같아요^^


각 독해 문제 유형에 대한 도움말도 읽어보시면 좋아요^^

아이가 어떤 유형을 약하고

그 유형은 어떻게 학습을 해야 하는지 도움말이 나와 있어요

아이에게 문제집을 주기 전에

엄마아빠가 미리 확인을 하면 좋아요


왜 똑똑한 하루 독해일까요?

1. 10분이면 하루 독해 끝

2. 어휘로 준비하고 어휘로 마무리

3. 문학,비문학, 실생활 알짜 지문

4. 독해 최초 생활 속 독해, 생활 어휘, 생활 한자

5. 똑똑한 독해 게임으로 사고력 넓히기



1주 1일부터 스타트!!!

지문을 읽고 4개의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이해에 관련된 문제를 틀렸어요

야옹이가 정답인데 생쥐라고 적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얘기해줬더니 실수했다면서 바로 고쳤어요


2번째 이해 문제를 틀렸어요

그래서 틀린 문제 유형에 체크를 했어


그리고 재미있는 똑똑한 하루 독해 게임이에요

개미 친구들의 집을 찾는 게임이에요

미로찾기~~ 이런 게임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1주 학습을 끝낸 결과

1일차의 이해 문제 1문제를 틀렸어요

그래서 독해 문제 유형에 체크를 해 보았어요^^

똑똑한 하루 독해는 재미있어요!!

지문과 함께 그림도 재미있고 게임도 재미있어요

그래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학습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각 문제가 어떤 유형인지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우리 아이가 어떤 부분이 부족한지 알 수 있어요

엄마표 학습을 하기에 딱 좋은 초등독해문제집!!

똑똑한 하루 독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