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전과 1-2 - 전4권 (2019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새 교과서 반영 우등생 전과 (2019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전 여름방학에는 어떤 문제집을 학습해야 할지

2학기에는 어떤 문제집을 학습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어요

다들 결정하셨나요?

전 3학년때부터는 꼭 전과를 사줘야지 했었는데

1학년 1학기가 지난 지금.... 2학기에도 꼭 사줘야지로 마음을 바꾸었어요

전과를 사야하는 이유는

교과서보다 더 친절한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가 학습하기에 좀 더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이런 이유로 선택한 초등전과~~ 2학기전과는

바로 우등생전과에요

1학기 전과대비 가격이 인하되었대요

1,2학년은 43000원 → 35000원

3~6학년 47000원 → 39000원

각각 8천원씩 다운되었네요

1학년 2학기 우등생전과는

국어, 수학, 가을/겨울, 수학익힘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2019학년 2학기 학습가이드가 함께 들어 있어요

교과서 + 자습서 + 문제집이 한권에 쏙~~

들어가 있는 우등생전과!!

교과서 완벽 반영

학교 시험 대비

풍부한 이미지 수록

인터넷 연계 학습

우리 아이의 2학기전과로 좋을것 같아요

교과서, 자습서, 문제집을 한 권으로 만나는 우등생전과~~

국어에요

국어는 교과서 개념이 쏙~~

수행평가, 단원평가도 꽉

QR 동영상 학습도 가능한 국어에요

 

우등생전과 국어의 멀티학습 동영상 목록이에요

아이와 함께 학습하다가 혹 힘들때는

멀티학습 동영상이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교과서에 실린 작품을 소개하는 곳이에요

공부한 내용을 보충하거나 더 깊이 이해하고 싶을 때

여기에 소개된 책들을 더 찾아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우등생전과는 교과서를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어요

그래서 꼭 학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우등생전과 국어는

자세한 낱말 뜻 풀이로 어려워하는 낱말 이해를 도와줘 더 쉽게

국어 학습이 가능해요

핵심 문장 등에 대한 보충설명 및 자료를 넣어

문장 이해가 더 쉬워요

1학기를 보내보니

아이가 어떤 것을 배우는지 제일 알 수 없는 과목이

바로 봄/여름이었어요

그래서 가을/겨울도 함께 있는 우등생전과가 좋아요

 

 

우등생전과의 가을은

바슬즐을 모두 실천하고 탐구하고 표현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우등생전과의 수학이에요

교과서, 자습서, 문제집을 한 권에 만날 수 있는

1학년2학기전과에요

교과서 지도서 유사 문제를 풀어볼 수 잇는 <학교 선생님 지도서문제> 코너가 있어요

익힌책 유사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수학 익힘책> 부록으로

아이 스스로 학교 시험 대비가 가능해요

 

아이도 재미있게 잘 푸는 것 같아요^^

묶음과 낱개의 개념을 알고

100까지의 수를 제대로 학습했어요

아이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다고 하네요

1학년2학기 초등전과~~

우리아이의 2학기 전과로 선택하

우등생전과~~~

엄마인 제가 살펴보고 아이가 풀어본 결과

넘 재미있네요 ㅎㅎ

2학기에도 우등생전과와 함께 열심히 학습해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