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 수학 1-2 - 바른 계산, 빠른 연산! 초능력 수학 연산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의 방학 공부계획

<매일 초능력 수학 연산 2쪽 풀기>

==========================================

7월....우리 아이의 1학기 문제집 다 푸셨나요?

 

우리 아이는 아직 1학년이라서

아직까지는 엄마인 저랑 매일매일 공부를 해요

엄마표로 하다보니 초등문제집 고르기 쉽지 않아요

전 벌써 초등2학기대비 초등문제집을 벌써 준비했어요

미리 준비했고 7월부터 스타트했습니다!!!

여름방학이 생각보다 짧아요

딱 1달이더라구요

그래서 7월부터 시작해서 8월 여름방학까지

초능력 수학 연산을 학습을 계획이에요

제가 준비한 동아출판의

<초능력 수학 연산> 초등연산문제집이에요

우리 아이의 계획대로

하루 2쪽!!

10분이면 충분해요

 

 

정확한 연산 쓰기 학습

중요 단원 연산 강화 학습

연산 적용 문제 해결 학습

3가지를 학습할 수 있는 초능력 수학 연산이에요

 

 

초능력 시리즈는중 우리 아이는 1학기에

초능력 맞춤법+받아쓰기를 학습했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지금도 학습중이랍니다~~

아이가 좋아한다고 하니 2학기에도 안 할 수 없었어요

 

초능력 수학 연산 학습 플래너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60일 프로그램이에요

전 1주일에 5일동안 학습할 계획이기에

12주, 약 3달동안 학습할 수 있어요

 

 

정확한 연산 쓰기 학습

초능력 수학 연산 칸 노트 활용법이 있어요

이제 세로셈이 들어가는 2학기 수학 연산!!

칸 노트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정확하게 쓰기 학습을 할 수 있어요

 

 

 

1학년 2학기 교과서의 6단원 중에서

4개의 단원이 연산과 관련이 있어요

초등수학에서 연산력, 계산력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단계, 한 단계 제대로 정확하게 학습을 해야해요

 

 

 

같은 내용에 대해서

우선 원리를 학습해요

90까지의 수 알아보기

- 몇 십 알아보기

- 99까지의 수 알아보기

 

 

앞에서 배운 내용을 연습을 통해서

좀 더 확실하게 학습할 수 있어요

 

 

 

원리와 연습을 반복해서 학습한 후

적용과 평가 파트를 학습하면 완성입니다!!

 

 

그래서 아이와 초등연산문제집을 시작했습니다

초등2학기대비를 좀 더 빨리 시작한 이유는

엄마표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문제집이든 처음 시작하면

아이는 긴장하는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천천히 풀어봤어요

원리를 풀고 조금 더 풀어보고 싶다고해서

연습도 풀어보라고 했더니

아주 잘 푸네요!!

나름 1학기 수학을 잘 학습한 듯 합니다^^

 

 

 

수 모형을 보고 묶음과 낱개, 그리고 수를 쓰는 문제였는데

잘 이해하고 있는 것 같아요

 

 

100점 맞고 아주아주 좋아하네요^^

초등2학기대비 첫 초등연산문제집이라서 엄청 긴장했나봐요 ㅎㅎ

마지막 실력 up 문제까지~~

제대로 클리어 했어요

초능력 수학 연산을 풀고 난 아이의 반응은

"이거 재미있다! 내일 또 하자"

아이가 이렇게 재미있다고 자꾸 풀자고 하는 것을 보면

초능력 수학 연산~~ 우리 아이랑 잘 맞는 것 같아요!!

초능력 수학 연산~~~

우리 아이의 2학기도 잘 부탁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