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수학 1-1 (2019년) - 교과서 맞춤 전략, 백점 공부법 동아 백점 시리즈 (2019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3월~~ 신학기가 시작되었어요

그와 함께 우리 아이는 초등학생이 되었어요^^

초등수학은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동아출판에서 나온 <백점 수학>으로 아이와 함께 하고 있어요

3월부터 시작하는 신학기에 백점수학과 함께

진도에 맞춰서 풀어보려고 해요

동아출판의 백점수학이에요

울아이는 1학년이니까~~ 1학년 1학기 초등수학문제집이에요

개념이해 - 문제 해결력 - 단원평가/수행평가

수학을 단계별로 개념부터 완벽대비가 가능한 백점수학이에요

이제 아이와 함께 하나하나 해 보았어요^^

저는 백점수학을 학기 중에 아이와 함께 풀어볼 계획이에요

그래서 12주 맞춤 학습 계획표대로 학습할 계획이에요

방학에는 8주 맞춤 학습 계획표로

학기중에는 12주 맞춤 학습 계획표대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1부터 9까지의 수를 알아 보았어요

숫자를 쓰고 2가지로 어떻게 읽는지도 써 보았어요

아이와 함께 풀다가 써보라고 했는데

아이는 생각보다 너무 잘 하네요

전 5번 문제를 처음 보고 깜짝 놀랬어요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던 문제라서요 ㅎㅎ

근데 교과서에도 딱 있더라구요

여덟과 여덟째를 알맞게 색칠하는 문제에요

전 이 문제를 풀어본 적이 없어서 놀랬답니다

그만큼 최신 교과를 충실히 반영한 백점수학 초등수학문제집이에요

처음에는 서술형 문제에 대해서 막연히 어렵다 생각했어요

아이가 몇 번 풀어보더니 이제 잘 푸는 것 같아요

수학문제를 왜 이리 이야기를 만들어 써야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다고하네요

 

 

실력높이기 step3

아이가 생각을 해서 푸는 문제에요

앞에 문제와는 조금 다르게 몇 가지를 생각해서 푸는 문제랍니다

 

 

단원 마무리

1단원 9까지의 수를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문제에요

이 문제를 풀고 교과서를 봤는데

정말 교과서에 충실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서술형 문제와 마무리 문제까지 모두 마무리했어요

1학년 1학기 초등수학은

이렇게 백점수학으로 대비하면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방학때도 좋고~~

학기 중에도 풀면 좋은

초등수학교과를 충실히 반영한 백점수학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