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한자 1권 초등 1-1 (2024년용) - 한자 급수 시험 대비 8급 하루 한장 한자 (2024년)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입학하는 첫째~~

첫째의 재미있는 초등학습을 위해서

겨울방학에 하루한장 한자를 하고 있어요

결론부터 얘기하면 너무 재미있어서 아이가 자꾸 하자고 해요

하루에 한장만 하는거라고 알려줬어요

제가 안 주면 혼자 찾아서 하네요

하루한장 한자는 아이에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고

재미있어서 좋아요

 

 

하루한장 한자는 사단법인 한국어문회의 한자 기준으로 만들었어요

한국어문회의 시험을 보시는 분들은

하루한장 한자로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첫날과 둘째날의 차이점?

찾으셨나요?

둘째날부터는 어제 배운 한자를 복습할 수 있어요

 

우리 아이도 매일매일 공부했어요

주5일동안 모두 하려고 노력했어요

다른 것은 안 해도 되는데

하루한장 한자는 꼭 하고 싶다고 해서

미리 꺼내놨어요

열심히 배우고

급수 시험 유형 문제도 풀어보았어요

매일 3문제씩 풀어보고 있는데

아이가 너무 재미있어 해요

교과서 속 한자를 통해서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어요

또한 한중일 한자는 qr코드를 통해서

한중일에서 어떻게 읽는지 알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