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 1 : 세상을 보는 관점을 넓히는 질문 Why - 생각의 차이를 만드는 지식 교양서
김정욱 지음, 미늉킴 그림,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진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tbc 프로그램 차이나는클라스 가
어린이교양서적, 어린이지식서 로 출간되었어요^^

차이나는클라스책

-생각의 차이를 만드는 지식 교양서
세상을보는관점을넓히는질문

현상이나 사건에 대해 호기심과 의심을 가지고
질문하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 성장하고 발전하게 되는 우리 아이들

이 책의 좋은 점은 단편적인 지식이 아니라
비슷한 맥락의 지식, 융합해서 생각해 볼 만한 사건들을
유기적으로 묶어 놔서
배경지식 넓히기, 통합적 사고력 기르기에 좋아 보여요!!

초3 아들은 우주 파트를 좋아했고
저는 역사 파트 재미있게 읽었어요:)

아이들한테만 책 읽으라고 하지 말고
초등책 어른들도 같이 읽으세요
유익한 책이 많답니다^^
어른들도 책을읽읍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