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책 + mp3 CD 1장 + 휴대용 소책자) - 듣기만 해도 말이 나오는, mp3 CD판 무작정 따라하기 일본어 4
후지이 아사리 지음 / 길벗이지톡 / 2008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중 하나이다. 나는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중에 <영어 독해 무작정 따라하기>란 책을 감명깊게 봤는데, 이 책을 읽은 후 관심이 생긴다면 그 책도 읽어보길 권하겠다.       

 내가 일본어를 처음 접한 것은 고등학교 선택과목시간이었다. 그때는 일본어를 실제적으로 특별하게 배울 마음도 없었다. 하지만 뭐 사람이 살아가다 보면 어떠한 특정의 공부를 하고 싶은 시기가 있다. 나도 그런 시기가 왔고, 이 책을 들춰보게 되었다. 아직은 본격적으로 일본어 공부에 매진할 생각은 없지만 내가 할 일의 중요도에 따라 할 일이 다 끝난 후 일본어 공부를 할 생각이어서, 이번 기회에 이 책을 한번 들춰보았다. 앞에서 말했듯이 나는 <무작정 따라하기>시리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 왜냐하면 내가 <영어 독해 무작정 따라하기>로 독해 실력의 눈에 띄는 상승을 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를 보면서 기대를 많이 했다. 시리즈라서 그런지 이 책도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의 장점은 일단 어렵지 않다는 것이다. 제목에 내용이 들어가 있다시피 무작정 따라하면 일본어 실력을 늘려주겠다고 하는 거니 당연히 어렵게 책이 구성되어 있지 않다. 그래서 이 책에 나와있는 설명들은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다. 만약 일본어에 관심이 있고 아직 일본어를 공부를 하기는 했는데 일정 궤도에 오르지 않은 사람이나 일본어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고 나와 같은 감동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