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금침 (외전 포함) (총3권/완결)
아리탕 / BLYNUE 블리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목표대상이 뚜렷한 작품이라고 생각했다. 찐근친은 버겁지만 의붓부모자식 관계나 의붓형제/자매/남매 사이와 같은 짭근친에서 오는 배덕감 정도는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상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나는 그런 것도 좋아해서... 재밌게 읽었다. 주는 배덕감 넙죽넙죽 받아먹었다...ㅎㅎ


 그런데 공인 세자는 왜 둘 사이에 아이가 태어난 후에도 '어마마마' 호칭을 고수하는 걸까? 나보다 더 배덕감을 즐기는 놈인지도 모르겠다고 낄낄거렸다.


암튼 요런 고자극적 스토리라인 좋아해서 재밌게 읽었는데 짧다보니 뭔가... 필요한 부분만 엑기스로 모아놓은 감이 약간 있어서 조금 더 페이지가 많거나 권수가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