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킬 앤 그릴(KILL and GRILL) (외전증보판) (총2권/완결)
노바포츈 / 비하인드 / 2021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도 "킬" 어쩌고고... 애들이 표지에서 총과 칼을 들고 있어서 달콤살벌까진 아니더라도 살벌하거나 미스테리하거나 스릴러물의 느낌이 강할까 싶었다. 사실 수가 앞치마에 칼을 들고 있어서 내용을 전혀 모르는 상태로 표지를 봤을 땐 킬러가 아니라 연쇄살인마 같은 건 줄 알았다ㅎㅎ 


 솔직히 예상하거나 기대한 느낌의 추리/스릴러물은 아니었다. 추리/스릴러물이라고 하기엔 조금 싱겁고 잔잔한 느낌도 있었다. 쫄깃한 느낌이 부족했으니... 그래도 2권이라는 짧은 권수에도 있을 건 다 있는데다 해피엔딩을 좋아하는 작가님답게 해피엔딩이라서 좋았다.


 이번에 외전증보판 세트가 절판되니........ 외전이 나오는 건 아닐까 싶어서 솔깃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