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봄의 폭풍과 몬스터 02 봄의 폭풍과 몬스터 2
미츠바치 미유키 지음, 이슬 옮김 / 학산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야 얼굴 참 맛도리긴 한데 아직 중딩인 친구라니... 하고 생각하면 이 녀석 엄청난 문제아였구나 하는 생각만...ㅠㅠㅋㅋㅋㅋ 물론 애가 비뚤어진 것 외에도 나름의 외로움 같은 것들이 있긴 하다만... 그런 것들을 모두 멋짐!으로 보기엔 내가... 너무 나이가 든 것 같다...ㅠㅠ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