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솔트] [BL] 내가 주역일 리가 없어 1 [솔트] [BL] 내가 주역일 리가 없어 1
호토나카 / 솔트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표지만 봐도 아름다운 삼각관계인 것 같고 표지의 그림도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다.

아키하루는 같은 경제학부의 동기인 히로키와 리쿠를 커플로 엮어 좋아하는 동인남이다. 무려 이 둘 커플이 최애컾이라고 한다. 그저 멀찍이서 둘을 보며 망상하길 좋아하고, 이 둘을 모티프로 비엘소설을 쓰는 게 낙인 아키하루는 우여곡절 끝에 이사한 집의 옆집에서 최애컾 중 수로 밀고 있는 리쿠를 마주한다.

좋아하는 만화책이 같아서 그 이야기를 하다가 리쿠의 방에서 히로키까지 셋이서 애니를 감상하거나 모여서 놀게 된다. 리쿠와는 특히 이래저래 통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 어울리게 되는데...

히로리쿠가 함께 있는 방의 벽이 되고 싶었던 아키하루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둘을 관찰하는 벽이 아니라 둘의 사이를 가로막는 벽이 되어버리게 된 것이다. 어느 날 어째서인지 리쿠가 아키하루에게 고백을 하는데... 최애와 가까이 지내고 싶었던 아키하루는 이대로 리쿠와 멀어지는 게 싫어 고백을 받아주게 되고, 이후에 이를 알게 된 히로키에게 미움을 받게 된다.

셋의 관계, 특히 리쿠와 아키하루의 관계가 재밌기도 하고 귀엽기도 한데.... 마지막의 아키하루가 생각하는 세 사람의 관계도를 보고 나니 과연 리쿠->아키하루는 진심이 맞을지, 히로키->리쿠는 성애적 사랑이 맞는지 등등 여러모로 의문이 생겼다.

요 작가님 옆모습을 정말 잘생기게 그리셔서 좋았다. 그에 비해 앞모습은 눈과 눈 사이가 살짝 가까운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 그리시긴 해서 미남들 보는 즐거움도 컸다.

얼른 2권이 보고 싶은 작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