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인디고] 어리광쟁이는 개도 안 먹는다
니타코 / 인디고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접관으로 들어간 면접에서 한눈에 반한 후배에게 술자리에서 고백했다가 생각보다 쉽게 승낙받고 사귀게 된다.


수가 공을 굉장히 귀여워 하며 좋아하는데다 공도 수를 참 좋아해서 나름 알콩달콩 좋았다. 

그런데, 둘의 사이를 공개했을 때 주변 반응 봐서는 동성혼이 합법화되어 있거나 동성커플이 주류는 아니더라도 이상하개 보진 않는 사회인 것 같다.


제목의 어리광쟁이는 수를 얘기하는 것 같은데 왜 '어리광쟁이는 개도 안 먹는다'가 제목인진 잘 이해가 되지 않는다.


어쨌든 표제작은 좋았다ㅎㅎ



두 번째 스토리는 이혼 후 자식을 한 명 키우는 두 아빠가 재혼하는 내용이었다. 쭉 그런 건 아니지만 자식들의 시선이 주였고, 여기도 동성커플이나 동성혼을 특별히 이상하게 보거나 하진 않는 것 같았다. 주류는 아니란 느낌이었지만. 


아빠들은 회사 사장과 소설가인데 자식들은 동갑이고 같은 학교에 다닌다. 둘 다 자기 아빠를 아까워 하며 재혼을 달가워 하지 않는데 두 아빠는 아주 사이가 좋다. 

문제는... 둘이 한창 좋을 때라 애들이 보게 될 거란 모르고 관계를 갖는단 거다... 좋을 때라지만 조심 좀 하세요ㅠㅠㅠㅠ 아빠 커플도 달달하고 좋긴 했지만 표제작 만큼 좋진 않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