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2 : 교토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2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쿠키런 어드벤처 32

쿄토

 

아들이 좋아해서 나올때마다

종종 사준

쿠키런 시리즈!!!

 

 

사주기만 햇지

정작 제가 읽어보지 못한

쿠키런 시리즈가 집에 많아요.

 

 

 책장 옆 칸에도 있지요.

이번에는 읽어 보았답니다.

일본을 좋아하기도 하고

재미있다고

아들이 권해서요.

 

아이들이 좋아하게끔

그려 놓은거 같아요.

 

브브는 친구들과 바다에 빠져서

솔트맛 쿠키의 도움으로

일본에 가게 된다.

하지만

브브 일행을 미행하는 차클럿을 통해

일행중에 스파이가 잇다는걸 알게된다.

솔트맛쿠키가 스파이를 찾아내야

도와준다고 말한다.

결국 스파이는 브브 자신이였다는걸 알게된다.

오뇽이 음식에다 조금씩 양파즙을

섞어서 브브에게 주면서

브브는 양파냄새가 계속 난거죠.

양파 냄새를 없앨려고

콜드가 거짓으로 사귀자고 해서

브브는 사랑의 감정이 양파 냄새를 밀어내면서

오뇽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엇답니다.

 

쿄토에 대한 설명도 나오고

책 밑에는 이렇게 퀴즈도 있어요.

몇장 넘기면 답도 나온답니다.

 

 

그림이 사실적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실제로 내가 가본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젤 뒤에는 교토의 명소가 나와 있어요.

 

 

일본에 놀러가게 되면 꼭 둘러보고 싶네요.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

 

매일매일 보고 있는 아들은 깔깔 웃으면서

밤에 읽고 잔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