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사이언스 : 공룡 - 새끼 공룡의 엄마를 찾아라! - 와! 이토록 재미있는 미래과학상식 배틀 사이언스
강영철 지음, 툰쟁이 그림, 이봉진 감수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책을 받았을때 느낀거는 과학 만화책인가 동물만화책인가 했어요.

책표지를 보니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미래과학상식 만화책인거네요....

책은 오자마자 아이가 다 읽었어요. 물론 저도 재미있게 다 읽었지요.

근데 글을 이제야 적게 되네요. 집에 일이 있다보니 좀 늦었어요ㅠㅠ

 

 

목차를 먼저 보게 되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기 위해서지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제목이 나와 있죠..

하늘에서 알이 떨어지다니 상상이나 했겠어요.

만화 형식이라 눈도 즐겁고 읽는데도 무리도 없고 너무 쉽게 읽었어요.

 

 

 

 

 

 

공룡알이 떨어지면서 주인공들이 엄마를 찾아주는 과정이 나오는데요.

간간히 책을 읽다보면 모르는 말들이 나올때가 있어요.

그래서인지 간간히 책 중간중간에 이렇게 설명을 해주는 페이지가 나와요.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이해가 잘 된다고 말하더라구요.

좋아하는 공룡 설명이 나올때면 얼마나 열심히 보던지 그 모습이 너무 기분 좋게 만들더라구요.

 

 

 

 

 

새끼 공룡의 엄마는 최강 공룡 티라노사우루스였어요. 엄마는 덩치가 큰데 새끼 공룡은 너무 작아서 엄마라는게 믿기지 않거라구요.

가상체험이지만 우리도 책을 통해서가 아니라 실제로 체험을 하게 된다면 더 확실하게 머리속에 기억이 되겠지요.

언젠가는 이런 일이 일어날거라 생각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