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Super Challenge 숨은그림찾기 : Music Mania (신나는 음악나라) Highlights Super Challenge 숨은그림찾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책이 도착 했을때

 

느낌은 그림이 섬세하고 집중을 해야겠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색칠공부 느낌나는 숨은그림찾기라고 아들래미

 

는 말했어요.

 

130페이지 가량 있는데 너무나 많은 양의

 

숨은그림찾기..

 

하지만 하면 할수록 130페이지도 적다는

 

느낌이 드네요..

 

매일 매일 아들과 번갈아 가면서

 

숨은그림찾기를 하는데

 

집중력도 키우고 색칠도 하면서 미적인 감각도

 

키울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처음에 오자마자 자기가 해보겠다면서

 

책상으로 달려가서

 

한페이지 해보는거에요..

 

접해보지 못한 숨은그림찾기라 그런지 처음에는

 

조금 헤매는 모습도 보였어요..

 

난이도가 있는 숨은그림 찾기의 경우는

 

못하겠다고 말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집중을 해서 끝까지 찾아내는

 

모습을 보니

 

엄마인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매일 밤마다 아들과 몇장씩 사이좋게

 

하고 있어요.

 

산만한 아이가 집중력이 조금씩 조금씩 생기게

 

해주는 책인거 같아요.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이 함께

 

할 수 있는 숨은 그림 찾기!!!

 

모두 다른 내용의 그림이 130페이지에

 

그려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그림도 색칠하고 숨은 그림도 찾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거 같아서

 

추천을 합니다.

 

가족이 다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책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