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둘헛둘 숫자쇼 아티비티 (Art + Activity)
실비 미슬랭 지음, 스테피 브로콜리 그림, 박대진 옮김 / 보림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비 미슬랭 
그림 스테피 브로콜리
가격 정가 19000원
발매 2018년 08월 13일
출판 보림출판사 아티비티 시리즈

표지 디자인


천하장사 4가 팔다리가 달린 숫자 친구들과 사람들을 들고 있습니다. 헛둘헛둘 숫자들의 서커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짝짝짝
서커스도 구경하고 숫자 공부도 함께해요.


뒷면



뒷면에는 간략한 도서 소개와 플랩북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문제가 적힌 플랩을 열면 정답이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 곳곳에 생쥐 친구가 있어서 숨은 생쥐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귀여운 앞머리를 갖고 있어요
책은 단단한 보드로 제작됐습니다. 모서리는 안전하게 둥글게 처리됐어요.

맛보기 페이지



맛보기로 공개하는 첫 페이지와 두 번째 페이지입니다.
첫 페이지는 
마법사 1 불을 뿜는 2가 소개됐어요. 
두 번째 페이지는 말을 타는 3과 복습 겸 깨알로 2가 출연했습니다.

1부터 9까지 총 10가지의 쇼가 순차적으로 소개가 됩니다. 아 그리고 0도 빠질 수 없죠!



각 쇼마다 6개의 퀴즈가 적힌 플랩이 있습니다.
첫 번째 문제를 풀어봅시다. '혹을 두 개 가진 동물이 있니??'
위로 올라가서 찾아봅시다.



찾았다!! 그리고 신스틸러 생쥐 친구까지 발견했어요.
다른 퀴즈들도 맞혀봐요.




뜯기 전인 플랩을 열어보는 영상이에요.
쉽게 안 떼져서 당황
새 걸 뜯는 게 왠지 모를 쾌감이 있어요.


개수 비교해보기


문제의 유형이 다양합니다. 단순히 수를 세는 것만이 아닌 비교해보기, 상황 유추, 공감해보기 등등 숫자로 여러 공부가 가능합니다.
이 책은 혼자 읽는 것보다 대화하면서 문제를 푸는 게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조카와 이 책으로 놀아보겠습니다. 이모가 선물 가져왔다~~


사람 수 세면서 가족 구성원 익히기


제가 포스팅하기 전만 해도 당연히 쌍둥이인 줄 알았는데 어머님 옆에 형제분이 한 명 더 있었어요 세쌍둥이였네욬ㅋㅋ
방심 금물


상황 유추 후 공감해보기


8의 상황을 볼까요? 사자가 불꽃링을 통과하려 하긴커녕 8에게 달려들고 있어요..!

어떡해요 8 표정 지금 울상이에요 ㅠㅠ 충분히 겁먹을만하죵,,
8 옆에는 생쥐 친구도 있네요.

이렇게 다양한 문제가 있으니 숫자 익히는 건 한 권으로 끝낼 수 있겠어요!


7이랑 8 어디 갔냐고 ㅠㅠ 8 도망갔어?


우여곡절 끝에 숫자쇼가 끝이 났습니다! 라쿠짱 뒤에 여기저기 다친 9좀 보세요 흑흑

그리고 마지막으로 0이 등장했어요 갑분영.. 쇼 끝났는데

책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지금 보면 웃음이 나올 정도로 너무나도 쉽고 귀여운 그림책이지만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나이인 어린 제가 이 책을 마주하게 됐다면 정말 재밌게 봤을 것 같아요.

성인인 저도 정말 숫자쇼에 초대돼서 한편의 공연을 본 것처럼 몰입돼서 마지막에는 박수도 쳤어요 ㅎ

tmi 지만 저 어렸을 때 10 이상의 숫자가 있다는 것에 엄청난 충격을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그랬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