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 층층이 떠나요! 아티비티 (Art + Activity)
뱅자맹 베퀴 외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8년 9월
평점 :
절판



표지에 그려진 빽빽한 #캐릭터 #일러스트 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가로 33cm 세로 47cm의 아주아주 거대한 그림책입니다. 단단한 소재로 무게 또한 엄청납니다. 어쩌다가 발 한번 찌엏는데 발등 두 동강 나는 줄 알았어요..ㅠㅠ 하지만 모서리는 둥글게 마감이 돼서 위험하지 않습니다!



종이가 아닌 단단한 보드로 된 책이어서 종이 날에 베일 일도 없고 여러 번 봐서 쉽게 찢어지거나 구겨질 걱정이 없습니다. 저도 가족들이랑 질릴 때까지 깨끗하게 보고 조카들에게 선물로 전해줄 예정입니다. 희희



일러스트레이터 분들 리스펙트 합니다,,ㅠㅠ 복잡함이 유명한 '월리를 찾아라' 뺨치는 정도입니다. 정말 한 칸 한 칸 꼼꼼히 집중해서 봐야 합니다. 부분 부분 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빠져있게 될거에요.



종합병원 테마입니다. 하나 스포 해드리겠습니다. 테마는 총 9개입니다. 모든 테마의 컨셉은 다르지만 일러스트 구성은 건물의 단면도로 비슷합니다. 우리는 밑에 보이는 50개의 캐릭터 일러스트들과 보너스 일러스트를 찾아야 합니다. 보너스는 모든 테마에서 똑같이 등장합니다.
 작가분들마다 그림체가 달라서 보너스는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입니다. 여러 번 찾다 보니까 이젠 보너스 캐릭터들을 아예 외워버렸어요.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유아친구들에게는 살짝 어려울것같습니다... 


그림책이라고 해서 절대 생각만큼 호락호락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 모두 찾고 나면 "아 이건 진짜 아니다 ㅋㅋㅋㅋㅋ"만 수십 번 말하게 될 거예요. 보라색 향수 한눈에 찾으셨나요? 아마 확대가 돼서 쉽게 보셨을 수 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보게 된다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저도 제 인내심의 한계에 몇 번 다다랐습니다. 



사진만 봐도 열정이 보이시지 않나요? 숨은 그림 찾기과 수석학생들,, 요즘은 일갔다가 돌아오시면 두 분 다 거의 밤 새 붙잡고 계세요. "이 사람은 청소부니까 로비에 있을 거야!!" 하시면서 머리를 맞대시고 추리까지 하신답니다. ^____^ 이런 게 부모의 맘일까요..? 굉장히 흐뭇했습니다.

 

가족들이랑 현재까지도 밤을 불태우고있습니다. 이 향수 말고도 진짜 엥?스러운 위치에 놓인 사물들이 많아요. 저희 아빠가 요즘 이 책에 푹 빠지셨습니다,, 다른 테마에서 50개 중에 한 개를 못 찾아서 남자의 자존심이 있으시다며 꼭 찾아야 한다고 고통스럽게 끙끙 새벽까지 앓으셨어요.
 
사실 저 없을 때 "이건 진짜 빼놓고 안 그린 거다!"로 판단을 내리시곤 출판사에 전화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그쪽에서 전화를 받진 않았지만 (받으셨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우셨을 것) 결국 그 그림은 찾아냈습니다!!




혼자 찾아도 재밌지만 가족들과 누가 먼저 많이 찾나 게임을 해도 재밌고 서로 못 찾는 그림들을 찾아주며 놀다 보면 시간이 어느새 훌쩍 가있습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그림책입니다.


아이들에겐 집중력과 창의력을 높여주고 어른들에겐 치매예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작은 휴대폰 화면에서 벗어나서 이 책 하나로 가족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