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3-B : 초3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연산문제집추천]

신간교재 초등연산의  빅테이터 "빅터연산"

으로 쉽고 재미있게 연산홀릭하네요! 


 

 

 

 


 

연산이 즐거워지는 공부습관~!

초등연상의 빅테이터 빅터연산 3B 초3 수준을

초등학생 3학년 수혁이와 만났답니다^^

군더더기없는 초등연산문제집으로~ 왠지 우리 수혁이랑

잘 맞을듯한 느낌이 좋은데요!!


 

첫장을 조심스레 열어보니~ 수혁수민맘 눈에 들어온~

사고력 증진을 위한 보너스 게임!

재미있는 연산 게임을 하면서 사고력도 UP! 되는 QR코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QR코드를 찍으니~  앱을 다운받을수있는 마켓으로 이동!!!

수학파크앱인데요!!

초등 저학년 학습용 어플리케이션이네요^^

1-1 부터 난이도가 높아지는데요~

요거 생각보다 어렵다고해야하는지 몰라도 잘 생각해야

정답을 맞출수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다음으로 빅터연산으로 충분한 이유에 대해 설명이되어있는데요^^

*쉬운 연산 원리

연산 원리를 빅터가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데요~

원리 이해를 돕는 문제까지 풀면 연산 실력이 높아진다고해요!!

 

*연산은 습관, 습관의 시작은 재미

계산만 하는 다른 연산 교재와 달리 실생활 문제, 퀴즈와 접목된 문제등

다양한 유형으로 차별화되어 연산을 재미있게 할수있어요~~

*교과 연계

수.연산 부분을 학교 교과보다 세분화하여 연산 실력을

탄탄하게 다져준다고해요^^

 

*충분한 학습량

​수.연산 부분의 필요한 학습량을 충분히 담고, 집중 연산으로 좀더

빠르고 정확하게 연산을 해결할수있게 되답니다!!


 

빅터연산 단계별 학습 내용을 보니!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연산부분에 단계를 파악하고 예습,복습이

가능할것같아요^^

​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OUT!

쉽고 재미있는 빅터연산으로 연산홀릭에 빠질 우리 수혁이를 기대해봐요^0^ 


빅터연산 구성및 학습설계를 통해~

흥미, 개념&원리, 다양한 유형, 정확성으로

재미있게 연산을 학습하면서 실력도 쌓고~

또한 집중 연산을 통해 연산을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해결할수있게 되기를~~~ 바래보네요^^


 

"빅터연산 놓칠수 없는 요서 Best 3"

1. 교과 연계

2. 실생활 연계

3. 모바일 추가 학습


빅터 연산과함께 SMART하게 차곡차곡~~연산력!!

"연산학습의 마무리는 QR코드 연산 Test"

1. QR코드를 찍으면 모바일 러닝 시작

2. 새로운 문제로 Test를 여러번 반복할수있어요!!

3. 천재교육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학습이력이 저장되요^^


나중에 수혁이에게 한번 QR코드 연산 Test 시켜봐야겠어요 ㅋㅋ

차례를 보니~ 3학년 2학기 수학책에 교과와 연계되어있네요!!

 

<흥미-만화로 흥미 UP>

학습할 내용을 만화로 먼저 보면 흥미와 관심을 높일수있게 시작하네요^^

 

 

<개념 & 원리탄탄>

연산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확실히 이해해주며~

원리 이해를 돕는 문제로 연산의 기본기를 다집니다!!

 


<다양한 유형>

수수께기, 연산퀴즈 등 다양한 형태의 문제로 게임보다

더 쉽고 재미있게

연산을 학습하면서 실력을 쌓을수있네요~~

<정확성-집중 연산>

집중 연산을 통해 연산을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해결할수있게 구성되어있어요^^

특히나 수학을 어렵게 생각하는 수혁이에게 정말 맞춘듯한

수준에 초등연산문제집이라 아기가 재미있게 흥미롭게

연산을 해결할수있을것같아 기대 그이상이네요!!


 

빅터연산 정답 및 풀이는 뒤쪽에있는데요~

가볍게 잡아 당기면 이쁘게 뜯어지네요^^

연산이라 큰 풀이과정은 없지만, 조금 난이도있는 부분은

풀이과정이 있더라구요!!

엄마표 홈스쿨링도 가능한 부분이에요!!

역시나 수혁이~~~

어렵지않게 재미있게 빅터연산을 풀어보는데요!!

이녀석 엄마가 정답을 풀러주고 채점을 직접 시키는데요~

나름 동그라미가 많이 나오니 좋아하네요

그리고 그다음날!!

이녀석 또~ 책상에 앉아 빅터연산을 풀고있지 뭐에요^^

수혁이가 처음 시작한 그대로~ 지루해하지않고 힘들어하지않고~

쉽고 재미있게 빅터연산으로 연산홀릭하길 바래보네요!!

수혁아! 엄마가 응원해줄께~  빠~~~~~~~~~~~샤^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