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맘이 천재 스쿨북 시리즈를 참 좋아해요^^

눈독 들이고 있는 몇 가지 교재가 있는데..

그중에 가장 갖고 싶었던 책이

바로 체험활동백과랍니다~~

 

타 출판사에서 이런게 나왔던가 싶기도 하지만

요 체험활동백과는 유교전에서도 늘 망설이던 책이었거든요^^

 

 
 

이번에 먼저 만나본 다섯권이 책이예요^^

체험활동 백과는 분야별로 모두 10권이구요^^

A,B세트로 다섯권씩 나누어져있답니다^^

곧 나머지 다섯권도 채워야겠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아이 반응이 훨씬 더 좋더라구요^^

 
 
 
 
 

체험활동백과 다섯권은

과학체험, 자연체험, 인물체험, 이색체험, 예술체험이랍니다~~

그 중에서 기쁨이는

예술체험을 가장 먼저 꺼내들고는...

 

ㅋㅋㅋㅋㅋ

가본 곳을 발견하고 완전 신나합니다^^

작년 이맘때 가평 쁘띠 프랑스에 다녀왔거든요^^

 
 
 
 
 
 

쁘띠프랑스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구석구석 잘 되어있어서 하루관광코스로는 아주 좋아요^^

프랑스 전통인형극을 야외와 실내에서 둘다 관람했구요^^

오르골 박물관에서 100년이 넘은 오르골 연주를 듣기도 했구요^^

가장 기억에 남는건

어린왕자의 작가 생떽쥐베리 박물관에서 그의 전기를 읽고

다락방 같은 곳에서 어린왕자 영화를 감상한 일이었답니다^^

 
 
 
 
 
 

다시한번 가보고 싶단 말을 했는데..

책 뒷면에 있는 QR코드로 먼저 만나보기로 했어요^^

기쁨양의 스마트한 스마트폰으로 접속 가능하답니다^^

 
 
 
 
 
 
 

QR코드를 스캔하고

주소를 클릭하면

쁘띠프랑스가 나타난답니다 ㅎㅎㅎ

잠도 안자고 요즘은 하루에 한군데씩 꼭 사이트 들어가보고 있어요^^

 

 
 
 
 
 
 
 
 

제가 사진을 찍을 동안 다른 체험을 읽어보더니

과학체험에서 국립과천과학관을 보고서는

다음엔 이런 체험 해봐야겠다 하더라구요^^

 
 
 
 
 
 
 

체험활동백과는 단순히 "여기 좋으니 가봐라~~"

이런 내용이 아니랍니다~~

아이가 읽으면서 흥미를 갖고..

그래~~여길 꼭 가봐야겠어~~하는 마음이 들게 하거든요 ㅋㅋ

 

엄마는 조금 피곤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디갈까 고민을 덜어주고

인터넷으로 자료찾느라 시간 안들여도 되니

그야말로 너무 고마운 책이죠^^

 
 
 
 

준비물과 추천체험코스~~

그리고 이곳에 가면 꼭 해봐야할것들을

초등학생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써주셨어요&&

 

다음달에 기쁨이와 단둘이 데이트 한번 하기로 했는데..

우리 큰 따님,

체험활동백과를 정독하시더니

남대문시장, 동대문시장을 가보고 싶다고 하시네요 ㅋㅋ

 
 
 
 
 
 
 

다녀와서 기록문을 쓴 아이의 글도 수록되어있구요^^

비슷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안내해주셨답니다^^

기쁨양도 남대문 시장을 다녀오는 날에는

저런 기록문을 남길수 있겠지요?

 

담달에 기쁨이와 둘만의 데이트 후

후기 남겨드릴께요 ㅋㅋ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