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강수진 지음 / 인플루엔셜(주) / 2013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내가 살아가는 동안에 어떤일이 있을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누가 가르쳐줄수는 없다

내인생을 살아감에 다른이들과 같을수 없으니말이다 그래서 나는 누군가의 인생을 살아온 이야기에 귀를 기우린다

 

물론 같은 일이나 상황은 아니더라도 그들만의 극복한 노하우는 나에게 한줄기 희망이다

국가적 존경을 받는 인물 강수진 그녀의 인생에 빠질수 없는 발레

 

그녀를 말할때 발레를 빼고 말할수 없을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인생은 지금시작이다

100세까지 사는 세상이라 백세세상인 요즘 47에 현역 프리마 발레리나라는 타이틀은

누구나 가질수없는 이름이다 이제까지는 그저 한명의 발레리나의 삶이였다면

 

이제부터는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그녀만의 영역인것이다

 

그러기에 그녀는 특별하지만 자신은 특별한게 아니라란다

 

그저 어제의 나보다 1초 나아지는 모습을 보고싶어 연습을 하고 더 나아가려고

수많은 고통과 인내의 시간을 보낸 그녀에게 난 그저 '왜 난 저런생각을 못했을까

왜 난?' 이라는 생각만 되내이게 되었다 난 이겨내지 못하고 더 나은 나의모습을

상상도 못해본 나자신의 후회만 했다 이제는 좀더 강수진님 처럼 살아보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