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개념과 실전연습 마더텅 고등수학 3800제 수학 1 (2024년용) - 처음 고등수학을 배우는 분들을 위한 기본 실전 마더텅 고등수학 (2024년)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등수학 문제집 중 꼭 풀어봐야할 교재는 <기본개념과 실전연습 마더텅 고등수학 3800제 수학1>이라고 생각해요. 우선 2024, 2025적용 교육과정에 맞는 기본 개념과 실전연습문제가 수록되어 있어서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어요. 


각 단원마다 

step1. 처음이해하는 자세한 개념

step2. 개념을 익히는 기본 문제

step3. 시험에 나오는 유형 문제

step4. 실전 완성 중단원 종합문제

이렇게 단계별로 차근차근 실력을 쌓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혼자 공부하는 학생이나 처음 공부하는 학생도 쉽게 따라갈 수 있을거라 여겨져요. 


3800제로 기본개념을 익히고 실전연습을 하기 충분했어요. 또 책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전 단원 개념 및 중요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서 더 알차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해설집에서는 각 문제마다 풀이과정이 정확하고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실전 문제의 유형도 다양해서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시험대비로도 좋았어요.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베스트셀러인 이 교재를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