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 - 왕초보부터 A2까지 한 달 완성 GO! 독학 시리즈
조혜진 지음, Pedro Pombo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개인적으로 영어 다음으로 잘하고 싶은 언어가 있다면 스페인어예요. 한국에서 멀고도 먼 나라 중 하나가 스페인이지만 그만큼 매력적이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언어라고 생각해요. 


 이 교재는 초보라도 스페인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첫부분에는 한글로 그 발음이 표기되어 있어요. 그래서 부담없이 가볍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각 단원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원어민의 발음을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또 스페인에서 일상생활 중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대화 중 2세트의 대화문을 배워볼 수 있어서 유익했어요. 모르는 단어는 대화문 하단에 나와있어서 바로바로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말문이 트이는 연습을 하고 나서는 대화문 중 핵심이 되는 표현을 꼼꼼하게 배워보며 응용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좋았어요. 실수하기 쉬운 부분이나 유의사항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서 세심하게 공부할 수 있었답니다.


외국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문법이 빠질 수 없지요? 앞부분에서 회화를 공부했다면 바로 뒷장에서는 그와 관련된 문법을 배워볼 수 있었어요. 도표로 간결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웠고 스페인어의 기초 핵심 문법을 빠짐없이 만나볼 수 있어서 실력향상에도 도움이 되었어요. 스페인권 국가들의 역사, 음식, 전통 등 다양한 문화 요소와 현지 정보도 배워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어요. 어휘력도 늘리고 회화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는 이 책을 추천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