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First Reading 1 Easy First Reading 1
씨드러닝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3학년부터는 학교에서 영어를 정식으로 배우기 시작해요. 유아기부터 영어 학원을 다니는 아이들이 많은만큼 영어에 대한 부모의 교육열은 예전부터 뜨거웠어요. 저 역시 아이의 영어 실력을 끌어올려주고 싶어서 애쓰고 있는 부모 중 하나랍니다. 그래서 초등학생 중 초급 실력을 대상으로 구성된 이 교재를 아이와 활용해보았어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책은 이제 막 영어책 읽기를 시작하려는 아이들이나 처음 영어 읽기를 시도하는 학생들을 위한 책이예요. 열두가지의 주제로 나뉘어 파닉스 단어를 활용하여 작성된 리딩 지문이 있어서 가볍게 영어 읽기를 시작할 수 있어요.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들이 각 챕터마다 등장하고 지문의 내용이 초등학생들에게 익숙한 이솝우화라서 저희 아이는 부담없이 시도할 수 있었어요. 또 각 지문에는 교훈도 있어서 더 알차게 공부할 수 있었답니다.



각 챕터마다 QR코드가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바로바로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또 영상에 익숙한 초등학생들이 더 흥미를 갖고 공부할 수 있도록 video로 연결되는 QR코드도 있어요. 이걸로 저희 아이는 더 재미있게 단어를 익힐 수 있었답니다. 


신나는 챈트로 단어를 익히며 지문을 읽기위한 준비를 하고 나면 지문을 읽기 훨씬 수월해져요. 핵심 어휘들이 아이에게 익숙한 파닉스 단어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 쉽게 지문을 읽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아이의 지문 이해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고 extra reading를 통해 추가로 독해연습을 할 수 있어서 유익했어요. 사이트워드와 파닉스 단어를 활용해 재미있게 영어 읽기를 할 수 있는 이 책을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