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2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2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흥미로운 지문을 읽으며 즐겁게 영어 독해 공부를 하고 싶은 중학생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예요.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중앙의 '껌 벽'이라는 랜드마트를 소개하면서 껌의 기원과 '껌 벽'이 상징물이 된 과정을 알려주는 내용이나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로 널리 알려진 쿼카에 대한 이야기 등 흥미로우면서도 학술적인 내용의 지문으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었어요. 자연과학, 사회과학, 역사, 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지문을 통해 배경지식도 확장시킬 수 있어서 독해에 도움이 되었어요.

또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들이 있어서 효과적으로 공부하며 독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어요. 글의 구조 정리하기, 세부 사항 파악하기 등의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풀면서 독해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최신 내신 빈출 유형과 서술형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신 시험도 대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글의 구조를 정리하거나 지문의 내용을 요약하는 문제를 통해 지문을 요약 정라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지문에서 배운 어휘와 구문들을 복습할 수 있는 문제를 매 Unit마다 총 4페이지씩 제공하고 있어요. 독해의 기본이 되는 어휘력과 영작 실력까지 챙길 수 있어서 꼼꼼하게 복습할 수 있었어요. 다양하고 많은 문제를 풀고 친절한 해설을 통해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동시에 내신 대비를 하고 싶은 중학생들에게 이 교재를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