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kers Reading Path Level1 [with workbook] - A path to advanced reading skills 해커스 리딩 패스 1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Hackers Reading Path는 Level1부터 Level4까지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중 Level1인 이 교재를 활용해보았어요. 이 책은 예비중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원서형 독해 교재예요. 영어로만 구성되어 있는 원서형 교재라서 자신의 수준보다 한 단계 높은 영어 학습을 하고 싶은 학생이 학습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인 지문의 내용이 흥미로워요. 뜨거운 콜라가 중국에서 왜 인기가 있는지 혹은 러시아에서는 더러운 차를 운전하는 것이 불법이고 이처럼 전 세계에서 특이한 운전 법률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한 내용의 지문이라서 중학생들이 관심갖고 쉽게 몰입해 학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생생한 사진들은 글의 이해도를 높여주었고 또 학습의 즐거움을 배로 느끼게 해주었어요.


지문마다 문제가 있어서 학생이 어느 정도 내용을 이해했는지 확인해볼 수 있었고 주제 이해하기, 세부 사항 파악하기, 글의 구조 정리하기 등 문제의 유형도 다양해 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들이 포진해 있어요. 지문의 내용을 요약하거나 글의 구조를 정리하는 문제를 통해 지문 이해력과 요약 정리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효과적으로 독해공부를 할 수 있었어요. 내신 대비를 준비하는 중학생들에게도 유익할 것 같아요. 각 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꼼꼼히 복습할 수 있는 WORKBOOK이 있어서 더 촘촘하게 공부할 수 있는 이 교재를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