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리더 기본 초등 수학 4-1 (2024년용) - 한 권으로 꽉 잡는 초등수학 기본서 초등 수학리더 (202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겨울방학을 앞두고 새 학년에 배울 수학을 <수학리더 기본>으로 시작했어요.


각 단원의 시작에 앞서 학습계획표를 통해 배울 내용을 살펴보고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이 단원에서 무엇을 배울지 알아볼 수 있어서 흥미로웠어요.


1단계 교과서 바로알기

수학의 기본적인 것을 배울 수 있는 교재인만큼 교과서 바로알기로 친절한 설명을 통해 개념을 익힐 수 있었어요.


개념을 익히고 바로 밑에 있는 문제를 통해 아이의 이해도를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2단계 익힘책 바로 풀기

앞에서 배운 개념들과 연계된 다양한 유형의 문제와 서술형 문제들을 풀면서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보았어요.


3단계 실력 바로 쌓기

문제에 표시된 핵심 키워드를 보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단계별 문제로 실력을 쌓을 수 있었어요.


4단계 단원 마무리 하기

실전 서술형과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들을 풀면서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이 교재는 본책인 book1과 단원평가와 총정리를 할 수 있는 book2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복학습을 통해 아이를 수학의 리더로 이끌어주는 이 문제집을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