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루 한장 4 skills 초등 필수 영단어 : 저학년 (스프링) -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가 되는, [저자 해설 강의 및 MP3음원제공, 단어 테스트지 제공
강다흔 지음 / 키즈프렌즈 / 2023년 7월
평점 :

이 교재의 제목이 흥미로웠어요. 하루 한장 꾸준히 이 교재로 공부하면 영어 단어에 있어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 영역이 향상될 수 있다고 느껴져서 저희 아이와 꼭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초등학교에서 정식으로 영어 과목을 시작하는 때는 3학년이예요. 수학보다 영어의 선행을 서두르는 학생이 많은만큼 이 교재는 초등학교 '저학년'이 공부하면 좋을 책이라고 생각해요. 책표지에도 나와있듯이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알찬 교재예요. 그리고 책의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저자 팬턴 강의와 원어민 음원을 들으며 공부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이 책은 영어 단어를 큐알코드를 이용해 귀로 소리를 듣고, 책의 그림을 통해 눈으로 이미지를 보고 영어 노트에 쓰듯이 직접 써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저희 아이는 즐겁게 습득해 나갈 수 있었어요. 또 앞에서 배운 영어 단어를 이용해 문장을 만들어보고 입으로 말하는 방식 등으로 아이가 자신감있게 영어를 구사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서 좋았어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터넷이나 각종 미디어에 익숙해진 초등학생들이 많아요. 이러한 아이들에게 어렵고 지루할 수 있는 영어 단어의 학습을 즐겁게 이끌어낼 수 있는 교재라고 생각해요. 귀여운 캐릭터들도 곳곳에 등장해 활기차게 학습할 수 있었어요. 스프링 제본의 책이라서 저희 아이는 더 애정을 갖고 공부했답니다. 전 2권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교재의 시리즈를 통해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800개와 초등교과 어휘 400여개 학습이 가능해요. 4가지 학습법(4skills)을 활용한 5단계 반복 학습으로 완벽하게 암기할 수 있는 이 교재를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