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 개비와 냥이들 ㅣ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 150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9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저희 아이와 활용한 퍼즐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직소 퍼즐150 : 개비와 냥이들> 이예요.

개비의 매직하우스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어요. 신비한 마법의 세계의 매직하우스에서 사는 귀여운 냥이들과 주인공 개비가 겪는 모험이 펼쳐지는 이 영상을 저희 아이는 아주 좋아해요. 그래서 이 퍼즐 역시 자신의 보물인 것처럼 소중히 다루는 모습을 보니 웃음이 나왔어요. 주인공 개비처럼 저희 아이의 밝은 표정을 볼 수 있어서 저도 기분이 아주 좋았어요.^^

퍼즐이 150개 조각이나되고 크기가 가로, 세로 각각 3cm, 2cm 정도로 되어있기 때문에 난이도는 그리 쉬운편은 아니예요. 그래서 저희 아이는 더욱 더 완성하고자하는 의지에 불타올라 집중해서 열심히 맞추더라구요. 비슷해보이는 색깔의 퍼즐이 많기때문에 일단 퍼즐 조각을 색깔별로 나눠요. 그리고 퍼즐 조각의 끝이 판판한 가장자리를 먼저 맞추고 안쪽을 맞추는 것이 쉬운 방법일거라고 생각되요.

저희 아이는 눈이 크고 맑은 개비와 귀여운 고양이들의 그림을 완성해나갈 때마다 기뻐서 탄성을 지르더라구요.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갖고 각기 개성에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득 그려져 있는 이 퍼즐을 완성해 나가는 것이 재미있었어요. 또 완성된 퍼즐을 봤을 때 아이가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귀여운 고양이들과 주인공 개비가 모여있는 그림을 보고있으니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아요. 텔레비전 영상처럼 기타를 노래부르고 대화도 하며 활발하게 움직일 것 같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150조각으로 이루어진 이 퍼즐은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소근육을 발달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이 퍼즐을 활용하는 내내 저희 아이는 싱글벙글 웃음이 멈추질 않았어요. 장점이 가득한 이 퍼즐을 꼭 활용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퍼즐을 제공받아 활용한 후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