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 클로드 모네 ‘빛을 그리다’ - Claude Monet Schedule Calendar ㅣ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언제나북스 편집부 지음 / 언제나북스 / 2022년 10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활용해 볼 달력은 <2023년 명화 탁상 달력 : 클로드 모네 ‘빛을 그리다’> 예요.

280*220mm로 이루어진 30페이지의 이 달력에는 클로드 모네의 작품이 담겨있어요. “빛은 끊임없이 변한다. 그리고 대기와 사물의 아름다움을 매 순간 변화시킨다.”라는 명언을 남긴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작품을 2023년 한해동안 365일 내내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마음이 설레여요.

다달이 매일의 계획이나 일들을 적을 수 있는 칸이 마련되어 있어요. 또 그 옆에는 작게나마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작은 그림이 있어요. 모네 그림의 일부분일지라도 보는 이들에게 평안함과 안정감을 주고 있어요.

탁상달력이라서 세워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한쪽이 한달의 일들을 써 넣을 수 있다면 반대쪽은 온전히 모네의 그림으로 가득차있어요. 프랑스의 인상파 화가이자 인상파 양식의 창시자 중 한 사람으로 모네의 작품 보는 것만으로도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2023년 한 해 모네의 그림과 하루하루를 보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달력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생각을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