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 : 프렌즈 대모험! ㅣ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2년 8월
평점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저희 아이와 읽은 책은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프렌즈 대모험> 예요~

알록달록한 책표지가 보는 사람의 기분을 하늘 높이 떠있는 구름 위에 있는 것 마냥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 별의 커비 시리즈는 HAL 연구소 개발했고 1992년부터 게임회사로 유명한 닌텐도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액션 게임이예요.

이 책은 게임에 나오는 주인공 커비를 중심으로 친구 웨이들 디와 푸푸푸랜드의 왕인 디디딛 대왕 등이 등장해요. 처음에 이 책의 표지를 봤을 때는 만화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이 책은 어린이 독자들이 좋아하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만화가 아닌 줄글이예요. 또 책 안쪽은 책표지에 나오는 색색의 화려한 색깔은 찾아볼 수 없는 흑백이랍니다. 사실 저희 아이는 이 책의 표지를 보고 재미있겠다며 방글방글 웃으며 책을 펼쳤어요. 하지만 흑백의 그림과 줄글을 보자 약간 실망스런 표정을 지었어요. 그것도 잠시 캐릭터들을 익히고 책을 읽기 시작하니 이야기 전개가 흥미롭다며 단숨에 읽어버리더라구요.

이 책의 시작인 프롤로그에서는 외로운 은하의 저 끝에 자리해있는 제단 위에 놓인 커다란 보랏빛 하트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요. 한 사내가 주문을 외우자 보랏빛 하트가 산산조각이 났다는 것이 이야기 전개의 시발점이예요. 평화로운 푸푸푸랜드에 보랏빛 조각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데 디디디 대왕이 이것을 맞게되요. 디디디 대왕의 눈동자 속으로 순식간에 빨려들어간 보랏빛 조각들은 그를 탐욕스럽고 거칠게 만들어요. 뿐만 아니라 이 보랏빛 조각들은 다른 이들도 난폭하게 만들어요. 이 시각 하늘에서 떨어진 분홍색 조각을 먹은 주인공 커비에게는 신비한 능력이 생겨요. 엉망이 되어버린 푸푸푸랜드를 위해 애쓰는 커비와 친구 웨이들 디의 활약이 흥미진진하답니다. 예상치 못한 악당들도 나타나 더욱 더 재미있는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1:프렌즈 대모험>을 꼭 읽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