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마법 숲 탐정 5 - 명탐정 사총사의 오싹오싹 앞마당 캠핑 ㅣ 마법 숲 탐정 5
선자은 지음, 이경희 그림 / 슈크림북 / 2022년 7월
평점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저희 아이와 읽은 책은 <마법 숲 탐정 5 명탐정 사총사의 오싹오싹 앞마당 캠핑> 예요~

책표지에 뭔가 두려워하는 표정을 가진 네명의 소녀가 이 책에 대한 궁금증을 더 크게 만들었어요. 맑고 큰 눈망울을 가진 귀엽고 순수해 보이는 이 소녀들에게 이번에는 무슨일이 생긴걸까요? 이 책은 <마법 숲 탐정>의 전편과 이어져요. 따라서 앞의 편 4권을 읽고 이 책을 본다면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답니다.

이 책의 주인공 소녀 유이는 마법 탐정이예요. 유이가 사는 곳에 있는 사과숲에는 숲의 정령과 마법이 있어요. 그리고 주인공 유이는 숲을 지키는 마법 탐정이예요. 사건을 해결하고 주문을 모아서 마법을 사용하지요. 첫 부분에 나오는 캐릭터 소개와 간단한 지난 줄거리가 이 책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유이는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마당에서 텐트치며 캠핑하기로 해요. 슬기, 서아, 아름이와 텐트에서 밤새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유이를 보니 저도 신이 났어요. 마술사인 유이의 아빠가 친구들에게 근사한 바비큐 꼬치를 구워주는 장면에서는 저도 모르게 군침이 꼴깍 넘어갔어요. 맛있게 먹던 아름이가 개미떼를 보며 소리를 지르자 마법 탐정인 유이는 개미들의 대화에 귀를 기울이게 되요. 동물들과 대화를 나눌 줄 아는 유이가 개미들로부터 어떤 말을 듣게 될까요?
어린이 독자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마법과 탐정이라는 두가지 소재가 복합적으로 잘 어울려나오는 이야기가 재미있었어요. 6편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무척 기대가 되요. 네명의 소녀가 겪은 오싹한 앞마당에서의 캠핑을 시작으로 유이에게 일어난 놀랄만한 이야기가 담긴 <마법 숲 탐정 5 명탐정 사총사의 오싹오싹 앞마당 캠핑>을 꼭 읽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