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동, 고양이 요원 캣스코 1 - 무엇이든 잡아드림 ㅣ 출동, 고양이 요원 캣스코 1
박주혜 지음, 홍그림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22년 5월
평점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아이와 함께 읽은 책은 주니어김영사 출판사의 <출동, 고양이 요원 캣스코 1.무엇이든 잡아드림> 이예요~

책표지에 의기양양한 표정의 고양이가 보이시나요? 바로 이 책의 주인공 캣스코 요원 중 하나인 '무엇'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양이예요.

주민들이 마음 편하게 살 수 있도록 여러가지 벌레와 쥐 그리고 사건의 범인까지 잡아주는 고양이 회사 캣스코. 캣스코의 요원인 네마리 고양이 이름도 재미있어서 저희 아이는 깔깔 웃었어요. 바로 무엇,이든, 잡아, 드림 이예요. 이 캣스코 회사가 여러분 동네에 있다면 무엇을 잡아달라고 의뢰하고 싶으세요?

저는 이야기 속 동네 아주머니를 위해서 고양이 전용 캔을 받고 용감하게 바퀴벌레를 잡아주는 캣스코 요원들이 대견하게 느껴졌어요. 벌레 한마리 한마리를 서로 협동해서 신나게 잡아내는 모습이 유쾌했어요. 이 일로 동네에서 일 잘하기로 입소문을 타면서 캣스코에 많은 의뢰가 빗발치게 되요.
그러던 어느 날 아파트 3층에 거주하시는 할머니께서 누군가 집앞에 버린 쓰레기 때문에 크게 다쳐 병원에 입원하시게 되요. 우리의 의협심 넘치는 캣스코 요원들이 가만히 있을 수 없죠~ 할머니를 다치게 한 쓰레기를 투척한 범인을 찾기위해 불꽃튀는 활약을 해요.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3층 할머니는 완쾌하실 수 있을까요?
길고양이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마음이 따뜻한 박주혜 작가님이 기발한 상상력으로 신나고 유쾌하게 이야기를 집필하셨어요. 하고 싶은 일을 주저함없이 용기있게 시작하고 잘 해내는 모습에 기특했어요. 책을 읽는 제가 뿌듯할정도였어요. 익살스러운 표정의 귀여운 고양이들 그림을 보는 것도 이 책의 묘미 중 하나예요.
스스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성장하는 길고양이들의 우정, 용기, 모험 이야기가 가득한 <출동, 고양이 요원 캣스코 1.무엇이든 잡아드림> 을 읽어보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쓴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