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초고속 연상암기 新HSK 6급 단어장 중국어 초고속 연상암기 新HSK 단어장
제인 킴 지음 / 지식과감성# / 2020년 12월
평점 :
품절


중국어 HSK 6급이 곧 만료가 된다..

올해 다시 봐야하는데 정말 좋은 책을 알게되었다!

 

 

 

친한 동생이 녹음한 책인HSK6급 단어장이었다!!!!

그래서 이 책을 사볼까 고민중에 있었는데 정말 운이 좋게도!!!지식과 감성이라는 출판사에서 서평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ㅠㅠ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책은 놀랍게도 매우매우 효과적이었다.

사실 19년도 HSK6급을 땄을때 단어는 외우지 않고 오로지 감에 의존해서 정말 간당간당하게 땄는데.. 이번엔 단어도 다 외워가야겠다! 이 단어들 다외우면 정말 고득점 할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독해부분에서 ㅎㅎ

 

이 책은 신박한 방법으로 중국어 단어를 외울수 있게 해주었다.

바로 부수 연상 암기법이다! 그 한자와 관련된 부수로 암기를 하여 잘 외워지게끔 2500단어를 분석해놓았다.

경선식 영단어 느낌으로 ? 그래서 엄청 빨리 외워진다..

또한 이 책의 녹음 파일은 지식과 감성 블로그에 가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https://blog.naver.com/ksbookup?Redirect=Log&logNo=222166703786&from=postView

책을 수령하고 약 1주일이 조금 지났는데 부수 암기법으로 벌써 500개정도의 단어를 외웠다! 물론 보고 뜻을 맞추는 거.. 쓰기는 아직 멀었다 ㅋㅋ 그래도 하루에 거의 50개씩 외운건데 그만큼 정말 잘 외워진다,.,,

진짜 강추다 ㅠㅠ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