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소학 천재가 되다! 초등 국어 학습 만화 10
Mr. Sun 어학연구소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국어 학습만화 <<사자소학 천재가 되다! >>도서가 도착했어요^^

개구진 표정에 붓을 들고 무언가를 쓰고 있는 표지의 인물이 인상적이네요!




이 책은 50일 동안 초등 아이들에게 유용하고 유익한 사자소학을 엮었어요.

초반에는 효에 관한 부모를 공경하고 섬기하는 뜻의 내용이 많았어요.

저는 '이문회우 이우보인'과 같이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바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서로 도우라는 사자소학이 아이와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어서 마음에 남았어요.

또 '상덕고지 연낙중응'과 같이 항상 도덕을 굳게 지키고 무언가를 하겠다고 승낙할 때는 신중히 대답하라는 사자소학도 인상깊었답니다.

아이에게 바라는 제 마음도 비슷했거든요.

또한 '막담타단 미시기장'과 같이 다른 사람의 단점을 말하지 말고 나의 장점을 너무 믿거나 겉으로 자랑하지 말라는 사자소학도 아이의 마음에 심어주고 싶었어요.

살아가면서 아이에게 좋은 문장과 행동을 지켜주는 맑고 굳은 신념같은 것을 심어줄 수 있다면 그보다 아이에게 좋은 교육은 없다고 생각하는 데 이 책은 그런면에서 매우 유익한 도서였어요.

아이들이 만화 속의 내용을 이해하기 쉽고 머리와 마음 속에 사자소학의 깊은 뜻을 새길 수 있으니 한자공부와 정서에 매우 좋은 교육이 되는 책 같아요.

입으로 소리내어 읽으면서 직접 써보는 페이지도 구성되어 있어 매우 알찼습니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리뷰어스클럽 #리뷰어스리뷰단 #어린이도서 #사자소학 천재가 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