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백 맞는 교과서 따라쓰기 2학년 올백 맞는 교과서 따라쓰기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올백 맞는 교과서 따라쓰기 2학년
저자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출판
Oldstairs(올드스테어즈)
발매
2022.02.01.

올백맞는 교과서 따라쓰기 초등2 책이 도착했어요.

두볼이 발그레한 초등생이 100점 시험지를 자랑스레 들고 있는 표지가 인상적이네요.



아이가 1학년을 무사히 잘 보내고 2학년에 올라가니 새롭게 다시 아이에게 도움이 될만 한 서적이나 문제집을 찾아보게 되네요. 그러다 이 책이 눈에 띄었고 서평단에 참여 하게되었어요.

이 책은 2학년 국어 수학 통합 교과에 실린 내용을 따라쓰며 바른 글씨를 익히고 교과 학습을 할 수 있는 1석 2조의 책이랍니다.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운필력이 약하여 알림장을 써올 때도 무슨 내용인지 아리송한 적이 많았어요;;;

그래서 바른 글씨를 도와주는 이런 책 종류를 많이 찾아봤는데 이렇게 교과 학습에도 도움을 주니 정말 좋네요.

책 속에는 작은 따옴표나 느낌표처럼 문장 기호를 익히기도 하고 여러가지 도형을 일러스트와 함께 특징들과 모양을 익히며 글씨를 써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

또한 다양한 가족의 형태와 감정을 익히고 글로 표현하고 2학년 수학에서 배우게 되는 곱셈이 무엇인지 또 시계를 익히고 시침과 분침을 그려보는 페이지도 있어 아이가 따라 쓰며 익힐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봄방학 동안 2학년에서 배우게 될 과목들을 미리 간략하게나마 개념을 익히고 바른 글씨를 써가며 예습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올해 2학년에 올라가는 초등 2학년들에게 매우 유익한 책이었습니다.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리뷰어스클럽 #리뷰어스리뷰단



#한글 #올백 맞는 교과서 따라쓰기 2학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