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조니 레이튼.두걸 딕슨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상식과 퍼즐놀이가 가득한 신나는 공룡액티비티북이 도착했어요.

아이들에게는 재미란 요소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재미가 있어야 공부도 하고 놀이도 하니까요.

그런 재미와 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가득한 공룡액티비티 책이라니 너무 기대되네요.

이 책은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 타임머신을 타고 공룡이 활보하던 시대로 떠나게 해준다고 하네요.

앞 부분은 숫자세기와 그림자 찾기 숨은 그림 찾기 점잇기 공룡찾기 등 유아들도 재미있게 해볼 수 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배가 고픈 공룡이 먹고 잡아먹으려는 물고기 알아맞추기, 사라진 공룡의 수 그림을 보고 똑같이 색칠해보는 컬러링

뿐만 아니라 기억력테스트 알쏭달쏭 퀴즈와 두 공룡의 다른 곳 찾기, 패턴퍼즐 풀기는 어른들도 아이랑 즐겁게 몰입해서 할 수 있도록 난이도가 꽤 있더라구요.

특히 사람수대로 게임말과 주사위를 준비해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에 따라 말을 움직여 공룡을 피하는 공룡 보드게임이 아들이 특히 재미있어 했어요

그리고 화석 퍼즐조각 맞추기와 화석화 과정의 모습 스도쿠 등 아이들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이 담겨 있어 신나게 할 수 있었어요

신나는 공룡액티비티북

아이가 좋아하는 여러 종료의 공룡을 보며 공부도 할 수있고 배우며 무언가를 함께 맞추고 생각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너무 좋은 아이템의 서적이었어요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퍼즐 #신나는공룡액티비티북 #리뷰어스클럽 #리뷰어스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