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을 빛이 되게 하는 성경 명언
김자 지음 / 미래북 / 2021년 4월
평점 :
품절


내 인생을 빛이 되게 하는 성경 명언

 

요즘처럼 내 마음이 단단해지기를 바란 적도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어떤 약을 찾듯이 마음에 위로를 주고 힘을 주는 책 들이나 글귀를 헤매듯 찾아 읽었다.

   

<<내 인생을 빛이 되게 하는 성경 명언>> 이 책은 기독교인 뿐만 아니라, 나와 같은 비기독교인 들도 지친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고 용기와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성경 구절들을 담았다고 한다.

이 책의 저자는 책 앞머리에 성경을 읽지 않는 것은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것과 같다고 말한다. 삶이란 새로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준다고 말하는 저자의 말이 다시 일어나고 싶은 마음이 들고, 이 책을 어서 읽고 싶은 마음이 들게 이끌었다.

 

책 속에 마음을 단단하게 해주는 여러 성경 구절 중에서도 위 구절이 가장 마음에 와닿았다.

 

극복 하지 못할 시련은 없다는 마음,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낙심하지 않기, 긍정적인 생각으로 내 안을 가득 채우기, 단 한순간도 희망을 떠나지 않기.

두려움에 맞서는 것, 그것이 용기라는 것

요즘 무언가 공허한 나의 마음에 이러한 말들이 가장 필요했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내 안에 진정성을 더 담고 삶에서 오는 여러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책 속의 말처럼 어려움을 축복으로 가는 과정이라 여기고 어려움과 맞서 싸우기로 했다.

꾸준히 그리고 나 스스로를 믿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

 

오늘 부터라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굳건한 마음을 갖고 두려워 하지 않고 끝까지 견뎌보려 한다.

 

한 장 한 장, 마음에 힘을 북돋아 주는 성경 구절들로 가득해서 오래 오래 자주 들여다 볼 것 같은 책이다.

 

#명언 #내인생을빛이되게하는성경명언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