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경비 모을때는 아이쇼핑도 하면 안되나봅니다...
정신차리고보니 결제했네요 ㅋㅋ
이전부터 사고싶었고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게임의 소설판인 마녀의 집과 얼마전 감명깊게 읽었던 3일긴의 행복의 작가의 신작(몇달됬지만...)인 아픈것아,아픈것아, 날아가라 와 현재 가지고 있는 만화책들중 다음권을 사고싶은게 있긴하지만 사야할 권수가 많아서 그냥 새로운 작품 하나 구매했네요 ㅎㅎ
프리즈마 이리야는 최근에 애니로 보다말아서 스토리를 잘 모르는데 만화책이랑 같은 스토리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지름신은 무서운겁니다 ㅠㅠ
(내 여행경비...끄윽끄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