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 다시 시작된 속담의 저주 신비한 어휘력 학습 만화 5
이수겸 지음, 이준희 그림, 방민희 감수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7월
평점 :
절판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 다시 시작된 속담의 저주 랍니다

신비아파트는 어찌나 좋아하는지.. 첨엔 무섭다고 안보더니

이제는 오빠들이랑 아주 잼나게 봐요

이번에 만나본 책은 속담의 저주라는 책인데요!




초등국어 책과 연계되어있어 더 반가운 책이랍니다

속담도 이제 조금씩 알아야 할때가 온거 같아요

책에서 나오거든요!

몇번 물어보곤 했는데 이제는 신비아파트와 함께 하니 덜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보기만 해도 재밌는 이야기가 가득할거 같은 속담책입니다

막둥이 뿐만아니라 밍형제 오빠야들도 푹 빠져서 봐요 ㅎㅎ



카드도 있어요

요거 뜯어서 속담퀴즈 내고 놀더라구요^^


봉인된 아귀들이여 모두 깨어나라

속담주문진들을 물리쳐볼까?






무시무시한 공포 만화이지 국어 실력도 쌓는 학습만화!

신비한 어휘력 학습만화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로 짜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할 속담을 귀신들이 펼치는 대결 속에 녹여낸 이야기!

합체귀신과 초강력 귀신 캐릭터 가 등장해 원작에는 없는 창작 뒤신들이 맹활약해요

하리 아빠.. ㅎㅎ 목소리가 들리는듯합니다 ㅎㅎ




갑자기 속담을 외치며 돌변하는 할머니!

깜놀했어요 ㅋㅋㅋ







속담이 여기저기 튀어나오는데요

자꾸 보다보면 익숙해져요

어디서 어떤 속담을 써야하는지 배우기도 하구요!

속담초성 공격으로 초성을 보고 속담을 맞춰 귀신을 물리치는 새로운 기법 ㅎㅎ

재밌답니다!

속담도 배우고 재밌는 신비아파트 만화도 보고!! 1석2조

막둥이가 매일껴안고 잡니다

본인꺼라며 오빠들 한번 보여주고 막둥이꺼 됐어요

은근 한번씩 물어보면 속담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모습보니 므흣합니다

재미있게 배울 수 잇는 신비아파트 속담의 저주!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