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숨은 지능을 깨우는 두뇌 퍼즐 컬러링북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고은문화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푸쉬팝나왔을때

어린이집에서

어몽어스푸쉬팝을 들고온 친구들을 보고

집에와서 사달라고 했었는데~

그게 벌써 집에 몇개나 있나 몰라요^^ㅎ

스티커북은 정말 안좋아하는 친구들이 없는것 같아요~

울딸램도 너무너무 좋아해요~

 

 

울딸램이 좋아하는 어몽어스 커러링북이 있어서

책을 살펴봤어요~

 

 

스티커가 무려 130개

택배로 책이 오자마자~~

울딸램이 우와우와~~소리질러!!

ㅎㅎㅎㅎㅎㅎㅎ

 

 

130개의 스티커에는 수많은 어몽어스 친구들이 있고~

책과 연계하여 활동할 수 있는 어몽어스 친구들이 존재해요~

어몽어스 친구들을 색칠해보기도 하고 수세어보기도 하고 미로찾기 등을 하며

기초 두뇌력을 발달시키고 사고력과 관찰력, 집중력을 향상시킬수가 있어요~

 

 

어린이집에 가져갔더니

친구들과 으샤으샤 하면서 재미있게

색칠도 하고 어몽어스를 찾아보기도 하면서

활동을 했다고 해요~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다고~

엄마 최고라며 딸램이 칭찬해주네요~

 

업체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