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의 숙녀 컬러링북
윤주혜 지음 / 미디어샘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정원의숙녀 컬러링북에 대해 소개 해볼까 합니다 ㅎㅎ

카페에서도 유명한 라나그린님의 새로운 컬러링북이에요 

이번 책에서는 꽃, 과일에 대한 주제를 갖고

총 4파트로 나누어져 도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라나그린님 도안은 음영이 같이 되어 있어서

초보자들도 충분히 쉽고 이쁘게 완성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

양장으로 되어 있고 종이도 도톰해서 마카, 색연필 자유롭게 선택하셔서 하실수 있습니다.ㅎㅎ



앞장에는 작가님의 글이 써져있고 그뒤에는 각 파트가 나누어져서 수록되어 있어요

1. Lovely Flowers

2. Sweet Fruits

3. Korean Flowers

4. Garden, Lady

이렇게 4파트로 되어 있습니다. 각 파트마다 아름다운 도안들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맘에들었던 도안들만 살짝~! 보여드릴게요 ㅎㅎ


순서대로 1,2,3,4 파트에 수록된 도안들이에요 

정말 안에 있는 도안들이 매력적이고 각 도안에 대한 설명들도 작가님께서

간략하게 써주셔서 읽는 재미도 있었어요 ㅎㅎ 저는 새롭게 알게된 내용들이여서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

그중에서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도안은 바로 .. 무궁화! 였는데요

정말 재밌게 봤던 드라마가 "황진이" 였어요 ㅎㅎ 

도안을 본순간 색칠하고 싶어서 바로 떠올랐답니다.

바로 이도안이에요 ㅎㅎ작가님의 예시작과는 전혀~ 다르지만 저는 황진이가 떠올랐어요

작가님께서 적어주신 무궁화 위에 작은글씨가 황진이를 떠오르게 했어요 " 한 조각 붉은마음"

비슷한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나요? ㅎㅎ


마카와 색연필을 이용해서 색칠했는데 마카는 조금 번지는 느낌이였고

색연필은 프리즈마로 사용했는데 종이도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혼색도 잘되고 잘올라가서 빠르게 색칠 가능했어요

한복과 피부까지는 빠르게 했는데 머리와 장식때문에 어려워서 주춤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도안자체가 음영도 들어가있고 선도 분명해서 어렵지만 완성할 수 있었어요


정원의숙녀 서평에 당첨되고 책을 받고나서 칠하는 내내 재밌는 시간이였어요.

도안마다 읽는 재미도 있고 눈도 즐겁고 책 한권이 나올때 마다 느끼지만

작가님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 가있다는게 느껴져서 더 즐거운 시간디 되었던거 같아요

인물 컬러링북을 추천한다면 라나그린님 책 추천합니다 . 

처음 인물은 입문하는 분들이 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책이라고 생각해요. 인물을 할때 제일 어려운게 음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책에는 음영이 도안마다 잘 나타나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