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 : 요즘 디자이너들의 실무 디자인 총집합! (특별판)
강아윤 / 이지스퍼블리싱 (주)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지스퍼블링 된자 포토샵 디자인 수업 초보자도 쉽다!








포토샵 완전 입문자들이 보는 포토샵 서적

아윤 쌤의 쉽고 간단하게 배우는 된다 포토샵 디자인 수업으로

이지스퍼블릭 된다시리즈중 한권이랍니다.

동영상 10강 무료로도 공부할수 있어 좋네요.

사실 솔직히 저는 포토샵의 포자도 손을 안데본 사람인지라

제 사진도 포토스케이프로 살짝 수정을 하곤 하는데요

포토샵을 배워야 겠다는 생각이 요즘 들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본 포토샵 도서가 바로

이지스퍼블링 된자 포토샵 디자인 수업 읽어보고 저도 한번 해보려구요.





어떻게 하면 사진을 혹은 그림을 예쁘게 편집할수 있을까?

포토샵 하면 학원 가서 배워야 하는줄 알았는데

요즘은 요렇게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도록

도서가 잘 되어 있어서 넘 좋은것 같아요.

포토샵 프로그램은 구입을 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어도비에서 7일간의 무료 사용을 먼저 해볼수 있어 저도 설치해 보고

포토샵도 해봤더랬죠.





저는 포토샵이 처음이니까..

이지스퍼블링 된자 포토샵 디자인 수업 처음부터 읽어보면서

초보자가 해야 할 것들을 하나씩 실행해 갔어요.

솔직히 현재 앞부분에서 헤매고 있는 중이긴 해요.

아무리 쉽다고는 하지만 그냥 워드 치는것만 잘하는 저에겐

컴퓨터 다루는게 쉽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포토샵이 어떤건지는 알아야 하니까~~

화면 구경하기를 보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체험판 설치해서 들어갔어요..

노트북이 5년밖에 안됐는데 왜이리 느린지..

한번 가서 업뎃을 해와야 하나 라는 생각도 들긴 하네요.

몇번의 시행착오 끝에 해본 거예요.





이사때문에 골머리 앓고 있는 제가 요즘 다운받아 놓은 그림..

이사가고 싶어서 요거 계속 보고 있어요.. ㅎㅎ





그림을 옆으로도 돌려보고요..

어떻게 막 누르면서 하다보니 요렇게 되네요.. ㅋㅋ





그리고 그림 하나 잘라서 이동도 해봤어요.

요그림은 이게 딱이지만 가끔은 다른 곳으로 한면을 옮기고 싶은

경우의 그림들이 있잖아요..

그럴땐 이지스퍼블링 된자 포토샵 디자인 수업 열심히 읽어보고

그대로 실행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초보들을 위한 입문책이긴 하지만 진짜 쌩초보인 저에게는

다소 어렵기만한 책..

앞페이지부터 다시 차근차근 보면서 포토샵과 놀아보려 합니다.


바빠서포터즈로 활동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