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뇌.우뇌 개발 12주 세트 - 전4권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6살 둘째를 위해 만나게 된 좌뇌개발, 우뇌개발 12주예요~

우뇌개발 1,2권 좌뇌개발 1,2권 총 4권
공부 많이 할 수 있다며 좋아하는 6살~ ㅋㅋ

 

허니에듀에서 3주정도 되는 넉넉한 기간을 주셔서 여유있게 진행해보려 했으나
호기심 많고 욕심 많은 둘째.
택배상자를 열어보자 마자 마구잡이로 시작했지요~

 

한 번 꽂히면 쭉~ 하나만 하는 성격이라 하루에 5-6장은 기본으로 ...
너무 막 하는거 같아서 엄마랑 같이 하자고 못하게 했더니
장난감 갖고 논다고 방에 들어가서는 숨어서 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왠만한 글씨는 혼자 읽고, 쉬운 글씨는 적을 수도 있어서
둘째가 좋아하는 동물이 나올땐 동물 이름을 적어보게 하면서
한글 공부도 함께 했어요^^

 

혼자서 하더니 숟가락을 수까락으로 적어 놓기도 했네요 ㅋ
풀고 난 뒤 맞다고 동그라미도 스스로...ㅋㅋ

 

하지만 엄마는 책을 찬찬히 보면서 좌뇌와 우뇌개발 책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읽어보고 다양한 문제 유형에 감탄했죠~

남은 책도 열심히 해서 우리 둘째 좌뇌, 우뇌 골고루 균형잡힌 두뇌 개발이 되었음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