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제토이 컬러링 북 컬러풀 제토이 시리즈
제토이 편집부 엮음 / 제토이(Jetoy)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두번째로 도전해본 컬러링 북은 바로 귀여운 캐릭터 츄츄가 나오는 컬러링 북이다.
처음으로 칠했던 컬러링북은 작가가 칠한 그림도 함께 실려있었기 때문에 색 선정이 수월했는데,
이번 컬러링북은 오직 칠하는 사람의 색감각으로 칠해야 했기 때문에 선정하는데 조금의 어려움이 있었다.
또, 그림들이 아기자기하다보니 색칠을 꼼꼼히 하느라 한페이지 하는데도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하지만 컬러링을 하는 내내 그림마다 다른 츄츄의 모습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이 책의 가장 큰 특징은. 표지부터 귀엽다! 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이 책의 표지에 눈길을 주지 않을 수가 없다.
작은 열쇠구멍 안의 귀여운 고양이 츄츄!
표지부터 어떤 그림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는 책이었다.
게다가 '츄츄'라는 캐릭터가 등장한다는 점도 좋았다.



책을 한번 훑어보고, 이번 컬러링 북은 가장 앞페이지부터 칠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가장 먼저 첫번째 그림을 색칠했다.
사슴의 탈을 쓴 츄츄가 꼭 인형같이 귀여워서 칠하는 내내 츄츄에게 눈길이 갔다.


개인적으로 정말 귀엽다는 생각이 드는 그림이다.
하얀 담장의 창문에 턱을 괴고 하늘을 바라보는 츄츄라니!!
내가 하면 절대 어울리지 않을 머리스타일이지만, 츄츄가 하니 귀여웠다.♥


현재 칠하고 있는 그림이다.
꽃들의 색을 선정하는게 가장 어려운 일이었다.
옆에 있는 꽃과 색이 겹치면 잘 안보일까봐 신중하게 색을 선정한다고 하기는 했지만
역시, 쉽지는 않았다


이 그림은 내가 가장 칠하고 싶은 그림이다!
좋아하는 한복을 입고있는 츄츄와 배경이 어우러져서 예쁜 그림이라는 생각이 든다.
책을 한번 훑어보는 중에 가장 눈에 들어온 그림이기도 하다.

어서 이 그림을 칠할 때 까지, 귀여운 츄츄를 감상하면서 즐거운 컬러링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