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배달 민족 아름다운 청소년 1
양호문 지음 / 별숲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음...역시 재미있네요... 양호문작가의 전편도 재미나게 읽어서 이번에도 기대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320페이지가 단숨에 읽히네요...흥미진진하고...잘 알지 못하는 내 이웃들의 모습을 본듯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램프요정 2011-06-24 0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양호문 선생님 새책이 나왔군요.
책을 좋아하긴 하는데 그간 두어 권밖에 못 읽었어요.
이번주에도 바빠서 담주에 이 책은 꼭 사볼께요.

저도 작년에 꼴지들이 떴다 보고 아주 재밌고도 감동적이어서 여기저기 추천 많이 해줬었는데
은근한 사회 비평과 풍자, 해학, 생생한 묘사, 슬쩍 여운으로 남기는 묵직한 메시지 등등...

정말 소설다운 소설이었어요.
이 책도 예감이 그럴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