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부자일기 - 부자가 가지는 108 자문자답
박정호 지음 / 좋은땅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부자일기'책은 읽는 책이 아니라, 하루하루 질문에 대한 나의 답을 적는 책이다.

부자가 되기 위해 마인드를 세팅할 수 있는, 부자가 되는 길을 안내해주는 행동 지침서다. 108가지 질문에 대해서 하루하루 대답을 하다보면 부자가 되는 마인드 세팅을 할 수 있는 책..! 부자가 되는 법에 관해서, 자신이 부자가 된 법에 관해 알려주는 책은 많이 봤어도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 세팅을 해주는 책은 처음이다. 책을 산 이후, 한 2주간 대답을 하나하나 채워가고 있는데, 조금씩 내면의 변화가 생긴 것 같은 느낌이 벌써 든다. 나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부자의 마인드를 세팅하고 싶다면 '나의 부자일기'책을 강추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